타오바오에서의 도착확인의 경우 택배기사님께서 임의로 사인하고 저희 배송대행지에 배달을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명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 기사들과 계약을 맺어 저희 배송대행지에 도착 시 해당 바코드를 스캔하여 등록을 하게되며, 등록된 운송장 번호는 저희 [물건도착] 서비스에서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 매일 수많은 제품들이 도착을 하는데, 이 제품들을 일일이 수취확인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택배기사님께서 스캔을 하여 제품을 등록해주시면, 저희가 수취확인을 한것으로 간주를 하고 있습니다.
*** 도착한 제품들은 [물건도착]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입고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착한 제품은 순차적으로 입고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입고까지 하루정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입고의 경우에 크게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져 입고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1. 제품이 도착할 때 운송장번호가 매칭이 되는 경우에는 해당 신청서에 정상입고 처리가 진행이 됩니다. 2. 제품과 매칭되는 신청서가 없는 경우에는 노데이터로 입고처리 진행이 됩니다. 참고로 입고는 단 한번만 진행이 됩니다.
1. 타오바오에서 도착확인이 되었다고 하나, 서포트포스트에 도착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책 : 판매자에게 배송조회 요청을 해 보셔야 하십니다. (도착을 안한 제품은 저희 서포트포스트에서 확인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 참고로 일부 택배사(天天(티엔티엔)택배사(운송장 번호 668로 시작함))와 优速(유쑤)택배사 의 경우에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거나, 다른 택배사로 변경이 되어(운송장 번호 변경)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변경된 운송장 번호로 도착확인이 되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내물건 찾기] -> [1. 운송장번호로 노데이터 찾기]를 통해 해당 제품이 이미 노데이터에 입고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타오바오에서 도착확인이 되고, 서포트포스트에서도 도착확인이 되는데 입고되지 않는 경우
해결책 : 도착한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입고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하루정도 입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이후에 운송장 번호를 기재한 경우에는 노데이터로 입고처리가 되었을 수 있으니, [마이페이지] -> [내물건 찾기] -> [1. 운송장번호로 노데이터 찾기]를 통해 해당 제품이 이미 노데이터에입고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노데이터에서 확인된 제품의 경우에 기존에 작성해주신 신청서를 폐기하고 노데이터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정상입고처리가 가능합니다.
3. 제품이 도착하였으나, 사진상 일부 제품만 확인이 되는 경우
해결책 : 판매자가 분리 / 누락 배송, 혹은 일부 제품의 운송장 번호를 잘못 기재한 경우입니다. 판매자에게 배송여부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도착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그대로 신청서 작성을 진행해주시면 되며, 도착 확인이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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