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작성자 : SPKHJ000     등록일 : 2018-07-22    
카테고리 수수료관련
제목 부가서비스에 대한 안내-[상세사진][검수][멀티박스][이중박스][포장]
부가서비스에 대한 설명

부가서비스의 경우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로 작업해드리는 사항으로서박스제거 / 상세사진 / 원산지 표기 등의 작업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의 경우 상태에 따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릅니다.

1. 신청서 작성 시



- 기본 검수 : 기본적인 검수를 진행합니다. 제품의 최소포장 단위로 기본 실사와 도착 사진을 업로드해드리며, 
체크하지 않는 경우 제품 도착한 박스 사진을 업로드해드립니다. 기본 검수를 체크하지 않는 경우 기타 부가서비스 요청이 불가합니다.

- 보관 서비스(필수) : 보관서비스는 필수 사항으로 해지가 불가능하며, 제품이 입고된 후 30일 까지 무료보관을 진행합니다. 
30일이 초과하는 경우 제품당 1,000원의 보관료가 발생되며, 90일 이후 폐기처리됩니다.

- 영수증 및 라벨 제거 : 영수증 - 라벨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라벨의 경우 일부 제거가 아닌 라벨 전체 제거가 진행됩니다.  해당 요청 작업은 센터 사정에 따라 통보없이 지원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 의류 및 신발 박스 제거 : 의류 /  신발 박스를 제거합니다. 부분 박스 제거는 불가하며,  제품의 박스 제거로 인하여, 파손/오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요청 작업은 센터 사정에 따라 통보없이 지원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의류+신발 중 신발 박스만 제거 요청

                                           
- 상세 사진( 제품당 1,000원~) : 제품의 상세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은 2~3장이 제공되며, 추가로 촬영이 필요한 경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세사진은 신청자의 요청사항에 맞춰 촬영 진행이 불가하며, 관리자의 판단하에 촬영이 진행됩니다.
제품의 옵션사항/품질/파손/정품 여부 등의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입고 후 [상세검수]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도착확인에서 요청하는 부가서비스의 경우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제품 도착 확인 시 




확인요청 사항에 따라 부가서비스 사항을 진행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서, 메모를 통해 상세한 요청사항을 기재할 수 있으며, 메모만 남기는 경우는 내용 확인이
어려워 작업이 지연되거나-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세 검수(3,000원~) : 제품의 상세한 검수를 요청합니다. 수량체크 / 사이즈 / 오염 및 파손 여부 확인 /  작동 여부 등을 체크합니다. 제품 확인의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 사이즈 확인 OR 간단한 제품의 수량 확인 - 기본 상세검수 비용 3,000원
      노트북 / 휴대폰 등의 기계 작동 여부 확인 - 10,000원

-  상세 사진( 제품당 2,000원~) : 제품의 상세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은 2~3장이 제공되며, 추가로 촬영이 필요한 경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세사진은 신청자의 요청사항에 맞춰 촬영 진행이 불가하며, 관리자의 판단하에 촬영이 진행됩니다.
제품의 옵션사항/품질/파손/정품 여부 등의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입고 후 [상세검수]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에어캡 포장 요청(2,000원~) : 제품을 에어캡(뽁뽁이) 포장을 진행합니다. 제품 파손이 우려되는 경우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캡으로 최대한 꼼꼼하게 포장 작업을 진행해드리나, 파손에 대하여 100% 대비책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난이도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원산지 표기(시간당 5,000원) : 원산지 표기를 진행합니다. 사업자 통관을 진행하는 경우 필요하며작업 시간당 
비용이 청구되며, 의류등의 경우 반드시 라벨로 원산지 표기를 진행해야만 세관에서 원산지 표기를 인정합니다.

원산지 표기 인정이 되지 않는 경우 사업자 통관 시 세관에서 자체적으로 원산지 표기를 진행하여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영수증 및 라벨 제거(1000원) : 영수증 - 라벨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라벨의 경우 일부 제거가 아닌 라벨 전체 제거가 진행됩니다. 

제품이 입고된 후 분류된 제품 중에서 확인하여 추가 사진 촬영을 해야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의류 및 신발 박스 제거(1000원) : 의류 /  신발 박스를 제거합니다. 부분 박스 제거는 불가하며,  

예시) 의류+신발 중 신발 박스만 제거 요청 

제품의 박스 제거로 인하여, 파손/오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입고된 후 분류된 제품 중에서 확인하여 추가 사진 촬영을 해야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3. 무게측정 요청(배송지시서 작성)시




- 이중 박스(포장 1개 추가당 5,000원) : 기본 포장박스에 추가로 박스를 이중으로 포장합니다. 멀티박스로 포장된 경우 멀티박스당 이중박스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특수 포장(5,000원~) : 특수포장을 진행합니다. 제품을 에어캡으로 전체를 포장하거나 하는 등의 작업을 진행하며,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따라 별도로 진행됩니다. 작업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하거나,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우드 포장(실비 청구) : 우드로 포장 작업을 진행합니다. 제품의 사이즈 / 무게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 질 수 있으며, 해당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 1~2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예치금 자동결제 : 보유한 예치금이 존재할 경우 예치금 자동결제를 신청하여, 무게측정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출고 대기 상태로 변환 합니다. 보유한 예치금 보다 배송비가 높게 책정된 경우 자동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자동 출고 준비 : 배송비 결제가 완료 되는 경우출고 대기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출고 준비상태로 변경 됩니다. 자동 출고 준비로 인하여 동일한 수취인으로 출고 나가는 배송이 여러개인 경우 입항일이 같아 합산과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우림트레이드는 해당 업의 주체인 WEIHAI MEIPENG TRADE CO.,LTD.와 소비자와의 상담 허브로서 운영되며, 본 사이트의 업무 주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주) 우림트레이드는 상품 및 거래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불하신 배송대행비의 85%는 해외에서 발생하는 대납금으로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에서 제외됩니다.

상호 : (주)우림트레이드 | 주소 : 인천시 중구 서해대로 449번길 41-1 대표 : 배상윤 | 대표번호 : 070-8767-4959 | 개인정보책임자 : 배상윤 | 이메일 : helsinki01@naver.com
사업자번호 : 331-88-0022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인천중구-016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