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 전
오류입고 안내는 물품의 파손이 확인되는 경우나 작성하신 신청서의 수량등이 맞지 않는 경우 [알림]의 의미로 잡아드리는 서비스항목입니다. 입고는 작성한 운송장번호로 물품이 도착함을 보증하며, 물품의 수량/옵션/파손 여부 등을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오류입고 안내는 제품의 특성 및 배송대행지의 특성상 통보 없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입고된 제품의 경우 오류입고는 말 그대로 표기사항일 뿐으로, 컨펌 / 반품 등 문제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오류입고 해지요청의 경우 요청해주실 필요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꼭! 입고시 제공되는 실사 및 부가서비스(상세사진,상세검수)를 확인하시어 물품의 이상여부를 직접 체크하여 오류입고 사항에 대한 명확한 확인을 하신 후 컨펌/반품/폐기 등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류 입고 되었을 경우는 크게 세 가지 입니다.
1. 제품이 오류입고 되어 실제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 2. 제품이 오류입고 되었으나, 이상 없는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3. 제품이 오류입고 되어 교환 혹은 반품이 필요한 경우
1. 제품이 오류입고 되어 실제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
해당 경우는 제품이 실제로 도착하지 않는 경우로 운송장번호의 오기재 / 판매자의 누락 혹은 분리배송 등의 경우로 제품에 대해 판매자와 이야기를 해보셔야 합니다.(단, 구매대행의 경우 구매 주체자가 저희이기 때문에 1:1게시판 등을 통해 확인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오류입고 된 신청서를 확인하여 상세 보기를 클릭합니다.

STEP 2. 오류입고 사유를 확인한 후 제품이 실제로 해당 운송장번호로 도착하지 않은 게 맞다면 해당 신청서 폐기를 진행합니다.
주의 사항 . 해당 신청서를 컨펌 이후~ 배송지시 등 컨펌 이후 단계로 넘기신 후 폐기 요청을 해주시는 경우 신청서를 이전단계로 되돌려 폐기처리를 하는 추가작업이 발생하기 때문에 컨펌 이후에 신청서 폐기 요청해주시는 경우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주의 사항 2. 구매대행의 경우 고객님께서 신청서 폐기가 불가능하며, 환불 / 반품 등의 요청을 1:1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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