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작성자 : SPKHJ000     등록일 : 2018-05-23    
카테고리 사용방법
제목 [신청서 작성 STEP] 7. 배송비 결제 후 출고 ~ 통관 조회 방법

제품의 무게측정 요청 시 자동 출고 요청을 해주시지 않는 경우, 출고 대기 상태로 변경이 되며 출고 대기 상태에서는 오전 9시 30분 이전에 출고 요청하여 출고 준비 상태에 있는 신청서들에 한해서 출고 작업을 진행하며, 9시 30분 이후 출고 요청해주시는 경우는 당일 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전9시 30분까지 출고준비된 신청서의 경우에 당일 출고가 진행이 됩니다.)


빠른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는 무게측정 요청 시 자동 출고요청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 대기의 경우 합산 과세의 예방을 위함으로서 배송대행지에서 출고 보류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고객님께서 출고를 진행할 건에 한해서 출고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동일한 수취인명으로 같은날 출고되는 배송이 2개 이상인 경우 통관 진행 시 합산 과세되어 관부가세 등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TEP 1. 결제가 완료된 출고 대기 신청서를 확인 합니다.














STEP 2. 출고 대기 상태에서 출고 요청할 건들을 확인 후 출고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출고 준비상태로 변경합니다.

출고 대기 상태는 같은날 출고로 인한 합산 과세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상태이며, 해당 출고 요청등의 과정을 생략하고자 하시는 경우 배송비 결제 시 자동 출고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TEP 3. 출고 완료 한 건에 대해 배송 조회를 클릭하여 진행 사항을 체크합니다.

*** 통관 중요 상태 별 안내

하선 신고 수리 : 국내 입항 되었다는 상태입니다.

반입 신고 : 제품을 반입하여 통관 진행한다는 의미입니다.

반출 신고 & 통관 목록 심사 완료 : 제품이 통관 완료되어 택배사에 인계되어 국내 배송 준비 단계입니다.

제품이 반출이 완료 후 2일이 지나도 택배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부피가 크거나 길이가 긴 제품 등은 대신 / 경동 택배로 택배사가 변경되었을 수 있으며,이러한 경우 화물택배로 인계 시 추가 착불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건들에 대하여 확인요청 시 변경된 택배사에 따른 운송장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출 후 2일이 지나도 택배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우림트레이드는 해당 업의 주체인 WEIHAI MEIPENG TRADE CO.,LTD.와 소비자와의 상담 허브로서 운영되며, 본 사이트의 업무 주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주) 우림트레이드는 상품 및 거래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불하신 배송대행비의 85%는 해외에서 발생하는 대납금으로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에서 제외됩니다.

상호 : (주)우림트레이드 | 주소 : 인천시 중구 서해대로 449번길 41-1 대표 : 배상윤 | 대표번호 : 070-8767-4959 | 개인정보책임자 : 배상윤 | 이메일 : helsinki01@naver.com
사업자번호 : 331-88-0022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인천중구-016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