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작성자 : SPKHJ000     등록일 : 2018-05-22    
카테고리 사용방법
제목 [신청서 작성 STEP] 3. 노데이터에서 내 물건 찾기 하는 방법-[제품확인][입고요청]

들어가기 전 

도착한 제품들의 경우에 순차적으로 입고 진행을 해 드리고 있으며, 입고 진행은 한번씩만 진행됩니다.
입고의 방법은 크게 두가지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첫째, 입고 시 신청서가 작성(운송장 번호 기재)이 되어 있는 경우 - 해당 신청서에 정상적으로 입고가 진행됩니다.

둘째, 입고 시 운송장 번호가 매칭이 안되는 경우 - 해당 제품은 노데이터로 입고가 진행됩니다.
노데이터로 입고가 된 제품의 경우에 이미 입고처리가 진행된 상태이기 때문에 추가로 입고처리가 불가합니다.

※ 노데이터 - 내물건찾기 에서 제품을 확인하신 후 [신청서 작성하기] 를 선택하여 노데이터에 입고된 제품을 고객님 제품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고객 마이페이지-내 물건 찾기를 통해 해당 제품이 노데이터로 분류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내 물건 찾기에서 카운팅이 되어 제품이 확인 되는 경우 제품 사진을 확인 하신 후 신청서 작성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노데이터 제품의 경우 임의로 제품 포장을 해제하여 제품의 실사를 촬영해드립니다. 내 물건 찾기를 통한 노데이터 입고가 아닌 신청서를 늦게 작성 후 입고처리가 되는 경우는 입고 작업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운송장 번호로 검색하여 고객님의 제품이 노데이터로 분류 되었는지 확인 후 입고처리 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노데이터의 물량이 지속적으로 증가 되는 경우 노데이터 제품 확인 후 관리자가 입고처리 해주는 경우는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데이터에서 내 물건 찾기를 통해 입고처리 하는 방법

STEP.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STEP.2 노데이터- 내 물건 찾기에 제품이 카운팅 되어있는 것을 확인한 후 클릭합니다.


※타오바오 제품 구매 시 사서함번호를 잘못 기재하거나, 사서함번호를 기재하지않은 제품이 도착하여 노데이터로 분류되는 경우는 매칭되지않아 제품 입고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 대행지 설정 시 꼭! 사서함 번호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3 제품을 확인 후 신청서 작성하기를 눌러 신청서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입고처리가 완료됩니다.


*** 사서함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는 노데이터 목록이 바로 확인이 가능 하오나, 고객님께서 사서함번호를 잘못 기재하셨거나, 판매자가 사서함번호 기입을 누락한 경우는 바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 1. 사서함번호로 매칭되지 않는 노데이터를 확인하고자 하시는 경우 "운송장번호로 노데이터 찾기" 기능을 통해 노데이터 확인 및 신청서 작성후 자동 입고처리가 가능합니다.(이러한 이유로 운송장번호 노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의 2. 단, 사서함번호가 다르게 입력된 신청서의 경우는 조회는 가능하나, 신청서 작성이 불가능 하여, 관리자가 직접 노데이터 입고처리를 진행해야 하므로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3. 운송장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신청서가 있으면 신청서 확인만 되고 입고가 되지 않습니다.  입고를 하실때 


[이미 입고대기에 해당 운송장번호로 매칭되는 신청서가 존재합니다. 입고 대기 상태의 신청서를 폐기 후 신청서 작성 버튼을 클릭해주셔야 입고처리가 가능합니다. ]


문구가 나오신다면 해당 운송장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신청서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폐기를 하셔야 정상입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의 4. 판매자가 분리배송 / 누락으로 인한 추가 배송 / 택배사변경으로 인한 운송장 변경의 경우 사서함번호로 매칭이 정확히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판매자에게 해당 제품의 운송장번호를 정확히 확인 후 운송장번호로 노데이터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후 입고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4 신청서 정보를 입력합니다. 

운송장번호는 이미 입고된 신청서 이므로 수정 불가능하며, 제품 수량이 여러개인 경우 신청서 정보를 추가 하여 해당 운송장 번호로 도착하는 제품들의 갯수에 맞게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품목 / 이미지 / 수량 / 단가 등의 값은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STEP.5 제품이 정상적으로 입고처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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